이 문서는 https://github.com/EpicGames/UnrealTournament 의 How to get started (Windows) 항목에 대한 번역입니다. 해당 github 에 접근하는 것에 실패했다면, [ GITHUB 계정 연동 ] 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언리얼 토너먼트 프로젝트는 언리얼 엔진 4.12 프리뷰 버전에 기반합니다( 역주 : 나중에는 버전이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 편의를 위해서 이 엔진 소스는 이제 우리 저장소에 포함됩니다. 윈도우즈에서의 사용을 위해서는 비주얼 스튜디오 2015 가 필요합니다.

 

언리얼 토너먼트 프로젝트 다운로드하기:

    • 이 페이지에 있는 Download ZIP 파일을 클릭해서 프로젝트를 다운로드하십시오.
    • 여러분의 컴퓨터에 있는 폴더에서 파일의 압축을 해제하십시오( 역주 : zip 파일의 크기는 작지만, 설치과정을 마치고 에디터를 실행하게 되면 최종적으로는 60 GB 이상의 용량이 필요합니다 ).
    • 여러분이 생성했던 디렉토리 내의 Setup.bat 파일을 실행하십시오. 이는 GitHub 에 저장되어 있지 않은 필요한 바이너리들을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 Engine\Extras\Redist\en-us 폴더에 있는 UE4PrereqSetup_x64 를 실행하십시오. 이는 누락되어 있을 수도 있는 다른 종속성 파일들을 설치할 것입니다( 역주 : Setup.bat 파일을 실행하는 과정에서 이것이 같이 실행되었다면, 굳이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

 

언리얼 토너먼트 프로젝트 컴파일하기:

    • Engine\Source\Programs\UnrealSwarm 에 있는 UnrealSwarm.sln 을 열기 위해서 비주얼 스튜디오를 사용하십시오. 솔루션 구성( Solution Configuration ) 드롭다운 메뉴에서 Development 모드를 선택하십시오.
    • Agent 프로젝트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서 속성( Properties )를 선택하십시오. 서명( Singing ) 탭으로 이동하여, "Sign the ClickOnce manifests" 에 대한 선택을 해제하십시오( 역주 : 소스를 받으면 기본값으로 해제되어 있습니다 ).
    •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서 Agent 프로젝트를 빌드하십시오. 빌드가 끝나면 UnrealSwarm 솔루션을 닫아도 됩니다.
    • 프로젝트 압축을 해제한 디렉토리에서 GenerateProjectFiles.bat 를 실행하십시오. 이는 UE4.sln 을 생성할 것입니다.
    • UE4.sln 을 비주얼 스튜디오로 열어서, 솔루션 구성을 Development Editor 로 변경하십시오.
    • Programs 폴더에 있는 ShaderCompileWroker 와 UnrealLightMmass 를 빌드하십시오.
    • UnrealTournament 프로젝트를 빌드하십시오. UE4Editor.exe 가 Engine\Bindaries\Win64 에 생성될 것입니다.
    • 명령줄에서 "UE4Editor.exe UnrealTournament" 를 실행하거나, 비주얼 스튜디오에서 UnrealTournament 프로젝트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서 디버그로 실행하십시오.
가끔 GenerateProjectFiles.bat 을 호출하면 Social 모듈 파일이 없다고 나오는데, 그건 zip 파일이 잘못 올라 가 있는 것입니다. 다른 버전의 파일을 받으시든지 [ 이 페이지 ] 의 Common issues 항목을 참조하시든지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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