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카테고리 2022.08.02 18:12

    정말 좋은 블로그라서 참고하면서 공부 중인데
    검색도 안되고 카테고리도 안보여서 힘드네요 ㅠㅠ 만들어주실 수 없으실까요?

    • lifeisforu 2022.09.01 22:42 신고

      일단 카테고리 나오는 스킨으로 변경은 해 뒀습니다. 제가 요새 이쪽은 잘 관리를 안 해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 Dave 2021.03.14 22:39

    www.totoland79.com

    희망이 도망치더라도 용기를 놓쳐서는 안된다.
    희망은 때때로 우리를 속이지만, 용기는 힘의 입김이기 때문이다.

  3. 익명 2019.11.22 22:52

    비밀댓글입니다

  4. 붕대마음 2017.10.04 07:42 신고

    예전부터 자주 들렸는데 티스토리로 이사하셨군요. ^^
    덕분에 늘 좋은글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5. 정재훈 2016.08.19 06:53

    안녕하세요.언리얼엔진 공부중인 학생입니다.덕분에 좋은 정보 많이 보고갑니다.
    풀리지않는 문제점이 Plugin을 컨텐츠 모듈화를 시켜야하는 문제점에 직면했는데
    이게 monolothic 부분하고 연관이 있는지 혹은 에디터에서 작동하는 Plugin이 Standalone 모드 혹은 패키징후 In Game에서 작동안하는것을 여쭤보고싶네요.
    몇달째 해결되지않는 부분이어서요.

    • lifeisforu 2017.10.13 09:30 신고

      너무 늦게 봤네요. 플러그인도 모듈이라 모듈 디펜던시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

      Dll 의 경우에는 로드가 필요한 시점에서 직접 LoadModule 같은 메서드를 호출해서 로드하시면 됩니다.

      그 외에 모듈을 포함시키기 위해서는 uproject 의 Modules 에 추가하거나, TargetRules 의 ExtraModuleNames 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혹시 plugin 이 editor 모듈만 있다면 다음과 같은 식으로 runtime 모듈도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
      "Name" : "Paper2D",
      "Type" : "Runtime",
      "LoadingPhase" : "PreDefault"
      },
      {
      "Name" : "Paper2DEditor",
      "Type" : "Editor",
      "LoadingPhase" : "Default"
      },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고자 한다면
      https://wiki.unrealengine.com/An_Introduction_to_UE4_Plugins 를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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