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움말 번역입니다.




프리즘은 윈도우즈 프리젠테이션 파운데이션( WPF ) 데스크탑 응용프로그램, 실버라이트 리치 인터넷 응용프로그램( RIA ), 윈도우즈 폰 7 응용프로그램 등을 더욱 쉽게 설계하고 풍부하고 유연하고 유지보수가 쉽도록 빌드하는 것을 도와주기 위해서 설계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관심사 분리seperation of concern, 느슨한 커플링loose coupling과 같은 중요한 구조적 설계 원칙을 포함하는 디자인 패턴을 사용함으로써, 프리즘은 당신이 느슨하게 커플링된 컴포넌트들을 사용하여 응용프로그램을 설계하고 빌드하는 것을 돕습니다. 이 컴포넌트들은 독립적으로 진화할 수 있지만, 쉽고 끊김없이 전체 응용프로그램으로 통합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응용프로그램들은 복합 응용프로그램composite appliccation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노트

프리즘은 WPF 와 실버라이트를 위한 복합 응용프로그램 가이드라고 공식적으로 알려진 가이드의 코드명입니다. 간결함과 사용자 요구에 의해, 이 가이드는 간단하게 프리즘이라고 불립니다.


프리즘은 보통 다중 스크린, 풍부한 유저 상호작용, 데이터 가시화를 형성하며, 중요한 프리젠테이션과 비즈니스 로직을 포함하는 WPF 혹은 실버라이트 응용프로그램 빌드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드를 위해서 만들어졌습니다. 이 응용프로그램들은 보통 레이어 구조를 사용하는 다중 백엔드 시스템들과 상호작용하며, 물리적으로 다중 티어 사이에서 배치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그 응용프로그램들은 새로운 요구들과 비즈니스 기회들에 응답해 그것의 생명주기가 끝나면 크게 진화되기를 기대받습니다. 짧게 말하자면, 이 응용프로그램들은 "지속적이며" "변화를 반영합니다". 이러한 특징들을 만족시키지 않는 응용프로그램들은 프리즘을 사용해서 이득을 보기 힘들 것입니다.


프리즘은 참조 구현들, 퀵스타트, 재사용 가능한 라이브러리 코드( 프리즘 라이브러리 ), 방대한 문서를 포함합니다. 이 버전의 프리즘은 마이크로 소프트 닷넷 4.0 과 실버라이트 4 를 대상으로 하며, 모델-뷰-뷰모델( MVVM ) 패턴, 네이게이션, 관리되는 확장 가능성 프레임워크Managed Extensibility Framework( MEF ) 등과 관련된 새로운 가이드를 포함합니다. 프리즘은 ( WPF 를 포함하는 ) 닷넷 프레임워크 4.0 과 실버라이트 상에서 빌드되기 때문에, 이 기술들사이의 유사성은 프리즘을 평가하고 받아들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명심할 것은, 프리즘이 배우기 어렵지는 않지만, 개발자들은 그들에게는 생소할 만한 패턴 및 경험들을 받아들일 준비와 의지를 가져야만 합니다. 관리에 대한 이해와 책임감이 중요하며, 프로젝트 마감은 이 패턴들과 경험들을 배우는데 필요한 시간 투자를 감안해야만 합니다.

'Programming > Prism4.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보된 MVVM 시나리오들  (0) 2014.09.20
MVVM 패턴 구현하기  (0) 2014.09.16
모듈러 응용프로그램 개발  (0) 2014.09.13
컴포넌트 간의 종속성 관리하기  (0) 2014.09.10
프리즘 응용프로그램 초기화하기  (0) 2014.08.24
왜 프리즘을 사용하는가?  (0) 2014.08.19
프리즘 4.1 설치  (0) 2014.08.14

+ Recent posts